국제와이즈멘 한국제주지구 신임총재에 김경락씨 취임
상태바
국제와이즈멘 한국제주지구 신임총재에 김경락씨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와 배려 문화 확산 와이즈멘운동 전개"
제17차 국제와이즈멘 한국제주지구대회 및 총재 이‧취임식. <헤드라인제주>

국제와이즈멘 한국제주지구 김경락 신임총재가 취임했다.

제주지구는 지난 23일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에서 성광문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총재와 원희룡 제주도지사, 구성지 제주도의회 의장, 김우남 국회의원, 송옥성 제주YMCA 이사장, 제주도의회 김태석.안창남 도의원, 한국지역 각 지구총재단, 제주지구 각 클럽 회장단과 회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차 국제와이즈멘 한국제주지구대회 및 총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경락 제주지구 신임총재는 취임사에서 "'나부터, 지금부터, 할 수 있는 것부터'를 지구 주제로 정해 봉사와 배려의 문화가 제주사회에 확산될 수 있도록 와이즈멘 운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원희룡 지사는 축사를 통해 “1981년 출범한 후 묵묵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제주 와이즈멘의 존재는 소중하다”고 전제, “김만덕 DNA와 세계평화의 섬 정신을 끊임없이 확장시켜 제주지구가 대한민국과 세계 속에서 가장 주목받는 지구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김경락 국제와이즈멘 한국제주지구 총재. <헤드라인제주>

김경락 총재는 제주제일고와 경희대 치과대.대학원을 졸업했다. 한국구강보건협회 제주도지부장과 국제와이즈멘 제주클럽회장, 제주부지구 사무총장 등을 지냈다. 제주지구 초대 자랑스런 와이즈멘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 와이즈멘 최고의 영예인 ‘엄요섭상’은 한근세 증경총재가 제주에서 처음으로 수상했다.

최우수클럽은 제주클럽(회장 좌방협)이, 자랑스런 와이즈멘 대상은 강명규 백록클럽 회장이 각각 받았다.

또 올해 처음 제정한 와이즈멘 봉사대상은 ▲사회교육부문 아동문학동인 동화섬 ▲사회봉사부문 제주농협 애덕봉사회 ▲환경부문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 생태연구회가 각각 수상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