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대 제주은행장, 유망기업 현장 목소리 청취
상태바
이동대 제주은행장, 유망기업 현장 목소리 청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대 제주은행장(사진 맨 왼쪽)이 제주시 회천동에 소재한 아이스팩 제조업체 조은팩(대표 문현수)을 방문해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제주은행 이동대 은행장은 지난 20일 제주시 회천동에 소재한 아이스팩 제조업체 조은팩(대표 문현수)을 방문해 다양한 금융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조은팩은 아이스팩을 제조하는 업체로 제주도내 다수의 수산물 가공업체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아이스팩외 진공용비닐 생산 및 공급하기 위한 생산설비를 도입했다. 이에 자금수요가 있는 것을 알게 된 제주은행은 성장가능성과 기술력을 높게 평가하고 기술금융을 통해 시설자금을 지원했다.

한편, 이 은행장은 최근 우수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제주도내 유망 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함은 물론, 애로사항을 먼저 살피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적으로 영업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이동대 은행장은 "지역에 기반을 둔 지방은행이자 제주도내 향토기업 중 유일한 상장기업이라는 자부심과 근간을 잊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 금융지원과 현장 밀착경영을 통해 지역은행의 역할을 다 할것이다"라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