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김수현, 제주항공 승무원으로 깜짝 변신 화제
상태바
'별그대' 김수현, 제주항공 승무원으로 깜짝 변신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조종사.승무원 복장 화보 공개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이 제주항공 승무원으로 변신했다.

애경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저비용항공사(LCC)인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의 새로운 모델이 된 김수현의 화보가 30일 처음 공개됐다.

제주항공은 여승무원들과 함께 승무원 유니폼을 입은 김수현의 사진과 제주항공의 조종사로 변신한 사진, 제주항공 항공기를 들고 있는 사진 등 화보컷을 선보였다.

이번에 촬영된 사진들은 향후 1년간 제주항공의 인쇄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영상물 및 항공기 내·외부 광고 등에 사용된다.

제주항공은 그동안 당대 최고의 한류스타 마케팅에 이어 보다 강화된 아시아시장 확대전략 차원에서 아시아권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김수현을 제주항공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아시아권에서 제주항공의 기업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후발 LCC와는 격이 다른 기업이미지를 강화하는 등의 마케팅 활동을 다각적으로 펼쳐 나갈 방침이다.

제주항공은 4월 현재(4월 취항예정 도시 포함)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 △중국 베이징, 스자좡, 자무쓰, 칭다오, 웨이하이 등 5개 도시 △홍콩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세부 등 2개 도시 △베트남 하노이 △태국 방콕 △괌, 사이판 등 8개국 18개 도시를 인천, 김포, 부산, 대구국제공항을 통해 총 24개의 국제선 정기노선에 취항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