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2015 대한민국 사회공헌기업 대상' 수상
상태바
JDC, '2015 대한민국 사회공헌기업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공헌활동 인정
지난달 26일 열린 대한민국 사회공헌기업대상 시상식.<헤드라인제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는 지난달 26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사회공헌기업 대상'에서 공유가치창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사회공헌기업 대상'은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대해 사회구성원과 경제.사회적 가치를 나누는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사회공헌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가 경영자 리더십, 사회공헌 전략 및 장단기 추진체계, 사회공헌 실적, 매출액 및 순이익 대비 사회공헌 투자비율 등에 대한 평가했다.

JDC는 제주도민들과의 공생·발전을 위한 도민국제화 사업, 마을기업 육성, 사회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지역인재 양성과 도민 국제화 마인드 함양을 위한 '도민국제화 사업', 사업부지 인근지역 마을기업을 육성해 잠재된 자원을 발굴하고 지역소득 증대 및 일자리 창출을 이끌어 내고 있는 '마을기업 육성사업', 장애인 의치보철과 복지용 특장차량 지원, 사회복지시설 리모델링 등 '행복에 가치를 두는 사회복지사업'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한욱 JDC 이사장은 "지역과 상생, 발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도민과 함께하는 국가 공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JDC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공헌 모델을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