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평생학습관 프로그램 수강생 98% '교육 만족한다'
상태바
서귀포평생학습관 프로그램 수강생 98% '교육 만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평생학습관이 자체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98%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귀포시평생학습관에 따르면 올해 평생학습교육 프로그램으로 자체 운영한 11개 과목 25개 과정에 참여한 수강생 34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98%의 수강생이 교육에 만족한다고 답변했다.

평생학습관은 자체 정규운영 프로그램으로 기초문해교육, 직업능력교육, 문화예술교육, 인문교양교육, 주말체험 프로그램 등 43개 과목을 운영했다.

평생학습관은 이중 색소폰 연주, 오카리나 연주, 원어민 영어교실, 서예교실 등 11개 과목 25개 과정에 대해 설문을 벌인 결과 교육생 만족도가 98%로 매우 높게 나타났다.

반면, 수강생들은 프로그램 개선사항으로 교육과정 기간 연장, 취.창업 관련 교육 개강 등의 사항을 꼽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평생학습관은 자체 정규 프로그램 외에도 '가정과 사회가 함께하는 토요학교' 프로그램, 서귀포시민대학 등을 운영, 자체 운영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3200여명의 시민이 교육에 참여했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