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유니브엑스포 제주 출범...'대학생활, 섬에 some을 더하다'
상태바
2014 유니브엑스포 제주 출범...'대학생활, 섬에 some을 더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유니브엑스포 제주가 24일 제주대학교 인문대학 MICE 대강의실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출범식에는 허향진 제주대학교 총장, 임재윤 취업전략본부장, 이동철 창업지원단부단장, 현재웅 한라산 대표이사 등 내빈과 유니브엑스포 제주 조직위원회 40여명이 참석했다.

출범식에서는 내빈들의 축사를 비롯해 유니브엑스포 제주 조직위원회의 경과보고와 출범선서가 이어졌다.

허향진 제주대학교 총장은 축사에서 "유니브엑스포를 통해 도내 대학생들이 섬에 some을 더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니브엑스포 제주는 대학생들을 위한 강연, 멘토링, 동아리, 대외활동, 기업프로그램 등 대학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모아놓은 대학생활 박람회로 오는 11월 6일 제주대학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유니브엑스포 제주는 다음카카오, 대학내일, NXC, ㈜한라산, 수목원테마파크, 제주은행, URIBADA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2014 유니브엑스포 제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univexpo.org)나 페이스북(www.fb.com/univexpo.or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