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7대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직접 뽑아주세요"
상태바
제주도 '7대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직접 뽑아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공사 7대 체험거리 온.오프라인 선정투표

한라산 등반, 올레 걷기, 승마체험, 오름 또는 숲길 걷기, 감귤 따기, 축제 체험, 해안도로 드라이브, 자전거(스쿠터) 타고 일주하기 등등 세계인의 보물섬 제주에서 꼭 경험해야 할 체험거리는 무엇일까.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가 올해 초 제주명품 7대 비경과 7대 특산물을 선정한데 이어, 이번에는 '7대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시작된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는 다음달 28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뒤 결과를 수합해 12월 중순께 7대 체험거리를 발표할 계획이다.

제주도와 관광공사는 이에 앞서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TF팀과 제주도민 600여명의 의견 및 설문조사를 통해 체험거리 선정을 위한 최종 후보 28개를 선정했다.

7대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http://www.jeju.go.kr) 또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ijto.or.kr)를 통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팸플릿을 통해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제주웰컴센터 1층 관광정보센터를 비롯해 서울 국회의사당 역에 위치한 제주관광정보센터 다보라관과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수도권 및 영·호남권 제주관광홍보사무소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관광객과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서울랜드(10월 23~24일), 서울 고속터미널역 및 신논현역(이상 11월중)에서의 이벤트도 추진 중이다.

오프라인 이벤트 과정에서는 28개 체험거리 후보들의 사진 전시와 X-배너 등을 설치해 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온.오프라인 설문 참여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주특급호텔숙박권,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중문면세점) 이용권,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추첨 후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최갑열 사장은 "7대 제주명품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를 통해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가 자연스럽게 홍보될 것"이라며 "이로 인해 관광객 유치에 일조하고, 제주도민의 실질적인 소득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