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일자리센터 토크콘서트 개최..."다시뛰는 4060세대"
상태바
중장년일자리센터 토크콘서트 개최..."다시뛰는 4060세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일 중소기업센터서 열려

중장년들의 취업에 대한 희망적인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재취업 사례 등을 공유하는 자리가 열린다.

노사발전재단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소장 강수영)은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 제주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다시뛰는 4060 희망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일자리희망센터 개소 1주년을 맞아 중장년층의 재취업 성공사례를 공유해 재취업 기반과 희망적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제주지역에서 재취업 및 전직에 성공한 4명의 성공사례 토크, 김수희.이진관 등 초청가수 공연, 샌드애니메이션 공연 등이 진행되며, 부대행사로 캐리커쳐와 명함디자인 만들기, 이동식 취업상담부스가 운영된다.

토크콘서트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초대권은 오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주상록회관 2층에 있는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에서 무료로 배부한다.

한편,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는 지난해 11월 1일 개소해 근로자들의 전직 지원 및 퇴직(예정)자들의 직무적성 진단과 변화관리 등 맞춤형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노사발전재단 제주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710-4501)<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