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불문, 소통방법 공유'...제주 '체인지온앳섬' 20일 개최
상태바
'장르불문, 소통방법 공유'...제주 '체인지온앳섬' 20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예술, 요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기발한 소통방식을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비영리미디어컨퍼런스 체인지온(ChangeON)의 제주지역 행사인 체인지온앳섬(ChangeON@Sum)이 20일 오후 2시 Daum 스페이스닷원 멀티홀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공익적 활동을 하는 비영리 단체들이 미디어를 활용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사회 변화의 원동력을 확보하는데 필요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생각과 정보를 나누기 위해 다음세대재단이 마련하는 행사이다.

(주)이어도사나의 주최로 마련되는 이번 2014 체인지온앳섬에서는 '제주의 미디어 환경과 장르를 불문한 기발한 소통, 몬딱 통통通'이라는 제목으로 제주의 미디어 환경을 살펴보고, 다양한 전문 분야로 소통하는 통통튀는 사례 및 노하우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히 보면 제주대학교 언론홍보학과 김경호 교수의 '제주의 미디어 환경 현황과 발전방향'을 주제로 한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탐라장애인복지관 고한철 사회복지사가 생각하는 소통 비결을 공유한다. 이외에도 음악, 영상, 요리, 몸짓 등 강연자 각자의 전문영역을 살려 세상과 소통하는 사례들이 소개된다.

한편, 이 행사는 제주대안연구공동체, 제주사회적기업경영연구원, 제주여민회, 제주 YMCA,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이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주)이어도사나(전화 070-4145-3456)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