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프린지페스티벌 개최일 확정...축제 참가자 공모
상태바
제주프린지페스티벌 개최일 확정...축제 참가자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을 통해 제주시 원도심을 활성화시키는 취지의 2014제주프린지페스티벌의 개최일이 확정된 가운데, 축제 프로그램 중 아트로드 및 아트마켓에 참여할 참가자 공모가 이뤄지고 있다.

사단법인 제주민족예술인총연합회가 주최하고 2014제주프린지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4제주프린지페스티벌 '원도심이 허우덩싹'이 10월 3일부터 11일까지 9일간 제주대학교 창업보육센터(옛 제주대병원)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에서는 프린지 씨어서, 아트로드, 아트마켓, 프린지 씨네마, 북콘서트, 아트스페이스, 원도심올레탐방, 오프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중 참가자를 모집하는 분야는 아트로드와 아트마켓 등 2개 분야이다.

아트로드는 길거리에서 창작공연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공보부문은 창작지원프로젝트(현장경연)와 자유참가 공연무분으로 모집이 이뤄진다.

공연 형태는 음악, 연극, 무용, 마임, 퍼포먼스, 복합장르 등 장르제한이 없으나, 창작지원프로젝트의 경우 모든 장르는 20분의 창작물로 공연해야 하고, 음악부문은 창작곡 2곡 이상이 포함돼야 한다.

창작지원프로젝트 참가자에게는 활동 내역에 따라 총 1000만원의 창작비가 차등 지원된다.

자유참가공연의 경우 따로 작품을 심사하지 않고 자유롭게 공연을 펼칠 수 있는 분야이다.

자신이 직접 만든 창작 작품을 판매할 수 있는 아트마켓에서도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10일까지이며, 온라인(http://jjpaf.blog.me/220098115175)을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jejufringe@gm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9003-9452)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