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 정기인사...총무담당관 오정훈, 전문위원 대거 교체
상태바
도의회 정기인사...총무담당관 오정훈, 전문위원 대거 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위원 강홍철-복지위원 윤엄석-환도위원 이대영

제주특별자치도의회가 각 상임위원회 전문위원을 대거 교체하는 내용의 민선6기 첫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총 27명에 대해 이뤄진 이번 인사에서 총무담당관에는 오정훈 서기관이 임명됐다. 의회운영전문위원에는 농수축지식산업위원회 강홍철 전문위원이 자리를 옮겼다.

복지안전전문위원은 윤엄석 서기관, 환경도시전문위원은 이대영 서기관, 문화관광전문위원은 손영준 서기관, 농수축위 전문위원은 김익수 서기관이 각각 임명됐다.

사무처 사무관급에서는 총무담당관실 비서실장에 박원근 사무관, 경리담당에 소연주 사무관, 공보담당에 김정완 사무관이 발령됐다. 의사담당관실 의사담당은 김창현 사무관, 기록담당은 홍성보 사무관이 맡게됐다.

다음은 인사발령 사항.

▲서기관(4급)
△총무담당관 오정훈 △의회운영전문위원 강홍철 △복지안전전문위원 윤엄석 △환경도시전문위원 이대영 △문화관광전문위원 손영준 △농수축지식산업전문위원 김익수

▲사무관(5급)
△총무담당관실 비서실장 박원근 △경리담당 소연주 △공보담당 김정완 △의사담당관실 의사담당 김창현 △기록담당 홍성보

▲6급이하
△총무담당관실 김태완, 김대원, 이인희 △의사담당관실 문용혁, 정혜숙 △입법정책관실 홍성혁, 강영심 △예산결산특별전문위원실 차민수 △의회운영전문위원실 강순형 △행정자치전문위원실 이미경 환경도시전문위원실 양은석, 강민석, 김태훈 △복지안전전문위원실 김문희 △문화관광전문위원실 오경미, 박효정

<헤드라인제주>

<박성우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