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만의 특별상품, '진에어숍'서 상시로 만나보세요"
상태바
"진에어만의 특별상품, '진에어숍'서 상시로 만나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항공사 진에어(대표 마원)가 진에어 온라인 로고숍 '진에어숍(www.jinairshop.com)'을 1일부터 정식 오픈해 상시 운영한다.

진에어숍은 진에어의 로고가 디자인된 여권 지갑, 모형 항공기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진에어는 지난 7월 1일부터 열흘간 진에어숍을 첫 오픈해 시범 운영한 바 있다.

진에어는 "지난 시범 운영 기간 중 특히 진에어의 B737-800 항공기를 100분의 1 비율로 축소한 모형 항공기의 호응이 좋았다"며 "진에어와 관련된 실용적이고 희소성 있는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1일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하는 진에어숍에서는 진에어 1:100 모형 항공기, 여권 지갑, 카드 목걸이, 노트 외에도 진에어 객실승무원이 실제 착용하는 머리핀 등 다양한 물품이 판매될 예정으로, 판매 물품은 앞으로 지속 확대될 예정이다.

한편, 진에어는 진에어숍의 정식 오픈을 맞아 진에어숍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진에어숍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1일부터 9월 30일 사이에 진에어숍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과 국내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헤드라인제주>

진에어숍(www.jinairshop.com). <헤드라인제주>

<김소영 인턴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