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김경택.김방훈에 "저에게 힘 보태달라" 요청
상태바
원희룡, 김경택.김방훈에 "저에게 힘 보태달라" 요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후보경선 후 잇따라 회동

원희룡 새누리당 제주도지사 후보가 후보경선에 나섰던 김경택 전 제주도 정무부지사와 김방훈 전 제주시장을 잇따라 회동하며 힘을 보태줄 것을 요청했다.

원 후보는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경선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김경택 .김방훈 전 예비후보와 도민통합 차원에서 힘을 모아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 후보는 14일과 15일 잇따라 제주시내 모처에서 김경택.김방훈 후보와 회동을 가졌다.

원 후보는 "화합과 통합을 바탕으로 한 선거 승리에 협조해 달라"고 간곡히 요청했다.

원 후보는 "끝까지 아름답고 공정한 경선에 함께 해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제주의 가치를 높이고, 더불어 함께 가는 제주를 만들기 위해 힘을 보태달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원 후보는 김방훈 후보에 대해, "제주시장을 지낸 후보의 풍부한 식견과 행정경험, 남다른 포용력은 제주의 변화를 이끌어낼 큰 동력이 될 것"이라며 "김 전 예비후보가 제시했던 뛰어난 공약들이 많은 만큼 적극적으로 수용해 제주 발전에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택 후보에 대해서도, "교수 출신으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을 지내는 등 제주발전에 힘을 보탤 무한한 지혜를 갖고 있다"며 "앞으로 많은 부분에서 큰 도움을 받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회동으로 김경택.김방훈 후보가 원 후보 캠프에 공식적으로 합류해 지원에 나설지가 주목된다. <헤드라인제주>

<윤철수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