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패션 종결자 시즌3'..."패셔니스타 다 모여라"
상태바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3'..."패셔니스타 다 모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5일 '공항패션 종결자' 이벤트

한국공항공사가 제주공항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 3'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공항패션 종결자 이벤트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김포공항에서 진행됐으며, 제주공항에서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공항 이용객들의 패션을 뽐내는 '공항패션 포토 콘테스트'는 이 기간 제주공항 3층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존에 준비된 다양한 패션소품을 착용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멋진 공항패션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무료로 인화해준다.

또 '포토 콘테스트'에 접수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현장투표를 실시해, 매일 1명을 공항패션 종결자로 선정하고 경품으로 제주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공항 곳곳에 기장 복장을 한 '공항맨'을 찾는 사람에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나눠주는 '찾아라, 공항맨'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제주공항에서는 공항패션 종결자 이벤트를 기념해 이벤트 첫날인 21일 오후 4시에는 한라어린이예술단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 초등학생 3인으로 구성된 한라어린이예술단은 해녀복을 입고 물허벅춤과 해녀춤과 같은 이색적인 공연을 펼친다.

한국공항공사 홍보실 김민철 차장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연예인들의 "공항 패션"에 착안하여, 설렘이 가득한 공항에서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주공항을 이용하는 많은 승객들이 행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