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네' 가사 SNS 급속확산..."너흰 어이없네 들어봤어?"
상태바
'어이없네' 가사 SNS 급속확산..."너흰 어이없네 들어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준형(B2ST), 필독(BIGSTAR), LE(EXID)가 '어이없네'로 네티즌들의 폭발적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어이없네'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됐다. 음원 또한 멜론, 벅스, 엠넷 등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용준형,필독,LE가 부른 '어이없네'는 음원 공개 하루 만에 트위터, 페이스북,미투데이 등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어이없네 가사를 네티즌들이 실시간으로 퍼 나르면서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어이없네 가사 중 '전화 끊지 마 마마말란말야, 내가 말하고 있잖아 얘기 안 끝났단 말야, 어이없네 정말 어이없네~' 및 '전화하지 마 마마말란말야 제발 성질 돋구지 마 진짜 짜증 난단 말야 어이없네 정말 어이없네 XX 어이없네 어어어어이없네' 란 가사가 쉽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 덕분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따라 부를 수 있어 인터넷상에서 유행처럼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가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어이없네, 나도 모르게 따라 하고 있네ㅋㅋㅋ","어어 어이없네 친구들 사이에서 벌써 유행어로~", "싫다 싫다 하면서도 나도 모르게 듣고 있는 나 어어어 어이없네ㅋㅋㅋㅋ", "난 19세 음원 들을 준비가 되어있다고~빨리 듣고 싶다", "어이없네 방송은 안 되겠지? 어이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헤드라인제주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