安측 제주내일포럼 "정권교체 위해 문재인 지지"
상태바
安측 제주내일포럼 "정권교체 위해 문재인 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내일포럼 등 4개단체 "새정치 위해 힘 모을것"

무소속 안철수 전 대선후보를 지지하던 제주내일포럼이 정권교체를 위해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겠다고 공식 선언했다.

문재인 제주시민캠프와 제주내일포럼, 진보정의당 제주도당 추진위원회, 희망2013승리2012제주연석회의는 6일 오후 4시 제주도의회 도민의방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정권교체를 위해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국민들과 제주도민들은 지난 5년 MB정권의 실정을 경험했다"며 "이 정권을 연장한다는 것은 새로운 정치가 아니라 잘못된 시대의 연장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옷 색깔만 바꿔입었다고, 대통합을 내세운다고 본질이 변하는 것은 아니"라며 "4.3특별법을 폐지하려 했고 논란이 이는 제주해군기지 예산을 날치기로 통과시키려하는 세력에게 희망은 없다"며 새누리당을 겨냥했다.

이들은 "이제 대선 이후 펼쳐질 미래가 진정한 희망이 되기 위해 함께 힘을 모아야 한다"고 당부하며 "제주사회의 근본적 전환을 이뤄나가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생태사회로의 전환 △1차 산업의 생명산업으로의 육성 △국가 차원의 지속적인 4.3진상규명과 명예회복 △강정주민에 대한 대통령의 사과와 해군기지 공사 중단 및 재검토 △풀뿌리 자치와 보편적 복지 실현 등 5가지 정책을 제시했다. <헤드라인제주>

문재인 제주시민캠프와 제주내일포럼, 진보정의당 제주도당 추진위원회, 희망2013승리2012제주연석회의가 6일 오후 기자회견을 갖고 문재인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헤드라인제주>
<박성우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