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제주WCC 공식 후원은행 선정
상태바
NH농협은행, 제주WCC 공식 후원은행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자연보전총회 조직위원회 이홍구 위원장(왼쪽)과 NH농협은행 신충식 은행장(오른쪽)<헤드라인제주>
NH농협은행이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WCC World Conservation Congress) 공식 후원은행으로 선정됐다.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 조직위원회 이홍구 위원장과 NH농협은행 신충식 은행장은 8일 조직위원회 사무처에서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 공식 후원은행'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NH농협은행은 총회 로고 및 공식후원사 명칭 등의 사용 권리를 보장받게 된다. 

또 각 지점 창구에 총회 포스터, 리플릿을 비치함은 물론 ATM기 화면에 총회 개최 문구와 홍보영상을 표출하게 된다. 

더불어 참가자들의 편익을 위해 총회장 내 자동화기기 및 환전부스를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신충식 NH농협은행장은 "자연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 NH농협은행은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총회가 녹색코리아의 국격을 한층 높이는 성공적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강보배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