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식 후보 "삼성로 확장사업 조기 완료하겠다"
상태바
고정식 후보 "삼성로 확장사업 조기 완료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11일 실시되는 제주특별자치도의원 보궐선거에서 제2선거구(제주시 일도2동 갑)에 출마한 새누리당 고정식 후보는 26일 "일도2동 지역의 숙원인 '삼성로' 확장사업을 조기에 완료하겠다"고 밝혔다.

고정식 후보. <헤드라인제주>
고정식 후보는 이날 정책브리핑을 통해 "호남석재 사거리에서부터 신산파출소에 이르는 삼성로 확장사업은 종전 편도 1차선인 도로를 25m 너비의 편도 2차선 도로로 확장하는 사업으로, 2007년 사업에 착수했으나 현재까지 3분의 1 정도만 이뤄졌을 뿐, 전체적인 추진속도는 매우 더딘 상황"이라고 지적하며 이같은 공약을 제시했다.

고 후보는 "특히 올해에는 이 도로 사업예산조차 편성돼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면서 "이처럼 사업이 지지부진하면서 지역주민들의 불편은 보통 심각하지 않다"고 말했다.

따라서 고 후보는 "도의회에 입성하면 단계적으로 토지매입을 완료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사업추진상 문제점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통해 처방을 내려 공사기간을 단 몇개월이라도 단축해 조기에 완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헤드라인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