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제주 마이스 이벤트 설명회 개최
상태바
ICC JEJU, 제주 마이스 이벤트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강기권, 이하 ICC JEJU)는 17일~18일 이틀간 ICC JEJU 및 주요관광지 일원에서 회의유치를 위한 제주 마이스 이벤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 첫날인 17일에는 ICC JEJU 시설투어, 제주도 인센티브  지원제도 및 제주컨벤션뷰로의 지원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이 이뤄진다.

둘째 날인 18일에는 올레걷기, 요트투어체험 행사 등 제주의 관광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특히 이번 '제주 마이스 이벤트 설명회'는 타 지역과 차별화된 제주의 문화·예술을 담고 있는 제주 마이스 행사를 위해 개발된 이벤트 공연 등의 소개도 함께 이뤄진다.

ICC JEJU 관계자는 "회의유치를 위한 인적 네트워킹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어 유관기관 및 업계와 협력해 향후에도 지속적인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에는 ICC JEJU가 유치·추진 중인 2012 지구시스템 공학회 춘계학술대회, 대한신생아학회 2012년 추계학술대회, 2013 대한치과교정학회 정기총회 및 학술대회, 2013 대한당뇨병학회 추계학술대회 등 대규모 국내·외 회의의 주요 결정권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학중앙연구원, 한국화학연구원, 국제구조공학회, 벼리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기관에서 40여명이 참석한다. <헤드라인제주>

<강보배 인턴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