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 섹시 디바다운 과감한 포즈 취하며 '휴가 만끽'
상태바
리한나, 섹시 디바다운 과감한 포즈 취하며 '휴가 만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가수 리한나(23)가 섹시 디바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과감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9일(현지시간) 리한나는 트위터에 "바베이도스에서 휴가 중!"이라는 글과 함께 북아메리카 카리브해에 위치한 바베이도스 섬에서 휴가를 만끽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리한나는 스트링 비키니를 입고 헝크러진 머리에 손을 올리는 등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밑으로 내리깐 눈과 앞으로 오므린 입술이 요염하기까지 하다.

▲ 사진 = 리한나 트위터
최근 팝가수 어셔(33)와 스캔들이 불거진 상태에서 리한나의 근황이 공개된 것이라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어셔는 이와 관련,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리한나와 키스한 게 사실이지만 여동생 같은 존재"라고 부인했다. 리한나는 아직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아르마니 언더웨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리한나는 한 광고 전문 잡지에서 '2011년 베스트 섹시 모델' 1위를 차지했다. <시티신문>

<김주리 기자 jr0911@citydaily.co.kr / 저작권자 ⓒ 시티신문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