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행정사무감사 16-24일 실시
상태바
제주도교육청 행정사무감사 16-24일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직속기관에 대한 제주도의회의 2011년도 행정사무감사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실시된다.

도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오대익)의 행정사무감사는 16일 오전 10시 감사 개시 선언을 시작으로 증인선서, 간부소개에 이어 주요업무보고로 이어진다.

17일에는 탐라교육원과 제주교육과학연구원, 18일에는 서귀포학생문화원, 서귀포시교육지원청에 대한 행정사무감사가 실시된다.

제주학생문화원과 제주도서관, 제주시교육지원청은 21일에, 제주국제교육정보원과 제주교육박물관은 22일에 각각 감사를 받는다.

제주도교육청 본청에 대한 감사는 23일과 24일 실시된다. 교육청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25일 강평을 끝으로 종료된다.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 들어선 국제학교와 학교폭력 및 교권침해 실태, 내년부터 본격 시행되는 수석교사제, 무상급식 등에 대한 감사가 실시된다.

이 밖에도 교육위원회 의원들은 특성화고 졸업생 취업률, 대안학교 실태, 공무원 국외 출장 현황, 학교성과급 등에 대한 감사를 예고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