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비치 리조트, 3년 연속 고객만족평가 1위
상태바
제주 해비치 리조트, 3년 연속 고객만족평가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해비치 리조트(총지배인 신용학)가 3년 연속 고객만족평가 1위라는 영예를 안았다.

해비치 리조트는 매년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201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평가'에서 제주 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KS-SQI는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국내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이 직접 품질만족도를조사해 관련 기업을 평가하게 된다.

해비치 리조트는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제주 리조트부문 부문의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는 지난 2009년에 이어 연속 3회째의 성적이다.

평가에서는 제주를 느낄 수 있는 시설과 요리, 그리고 호텔과 리조트의 통합 서비스 메뉴얼 운영 등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비치 리조트는 지난달 30일 그랜드 엠버서더호텔에서 열린 '제10회 호주축산공사 블랙박스 요리경연대회'에서 종합 2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에서 해비치 리조트 조리팀은 '소고기 부챗살 타르타르와 함초를 곁들인 불고기 샐러드'와 '에스프레소 훈제 양지구이와 카베르네 멜롯에 익힌 소고기 스튜' 등의 코스요리를 선보였고, 이 중 '야채 랠리쉬를 곁들인 사과 카푸치노'는 '베스트 스프'에 선정되기도 했다. <헤드라인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