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동문 골프 동호회 최강자는 누구?
상태바
고교동문 골프 동호회 최강자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골프클럽, 28일 동문 초청 골프대회

라온골프클럽은 오는 28일 제주도내 고등학교 동문 골프 동호회의 실력을 겨루는 '제3회 라온배 제주지역 고교동문 골프 동호회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도내 고교를 졸업한 아마추어 골퍼라면 동창 4명이 팀을 꾸려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이뤄지는데, 참가 팀은 학교별 5팀 이내, 총 35개로 제한된다.

경기는 18홀 샷 건 방식(동시 티업)으로 진행된다. 개인전은 신페리오방식으로, 단체전은 18홀 스트로크방식으로 학교별 상위 8명의 스코어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한다.

참가비는 11만원(그린피, 카트비, 석식 만찬, 기념품 포함).

단체 시상의 경우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모교 장학금으로 200만원이 지원된다. 또 라온골프클럽 명예 회원증(최우수자 1인)과 골프장 이용권(1팀)이 주어진다.

준우승의 경우 트로피와 골프장 무료 이용권(1팀), 골프 연습장 이용권(4매) 등이 전달된다.

개인 시상의 경우 우승자에게는 트로피, 드라이버, 골프장 무료 이용권(1매)이 주어지고, 준우승에게는 캐디백, 제주산 수산물세트(20만원 상당)가 전달된다.

메달리스트에게는 퍼터, 골프숍 이용권(15만원 상당), 호텔 뷔페 이용권(2매)이, 롱기리스트 및 니어리스트에게는 골프장 무료 이용권(각 1매),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권(각 1매)이 주어진다.

베스트드레서의 경우 주유카드(5만원), 렌터카 이용권(2일)이, 행운상(2명)의 경우 주유권(5만원, 각 1매), 렌터카 이용권(2일, 각 1매)이, 꼴찌탈출상에게는 호텔 뷔페식사권 2매(2인용) 등이 주어진다. 

문의> 라온골프클럽)(795-1000). <헤드라인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