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대경관 투표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고"
상태바
"7대경관 투표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7대경관 투표이벤트 진행

서귀포시가 세계7대 자연경관 투표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이달 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행운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전화투표와 문자투표, 인터넷 투표 등 3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는데 매월마다 각 부문별 최대 투표자 1명씩 3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또 이벤트 참가자 중 각 부문별 5회 이상 투표자를 대상으로 부문투표상 12명과 참가상 30명을 무작위로 추첨,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최대투표상에게는 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고, 부문투표상에는 경품이, 투표참가상에는 2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매월 20일 서귀포시 홈페이지(www.seogwipo.go.kr)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는 서귀포시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서귀포시 관광진흥과 및 읍면사무소와 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참여하면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에 전개하는 7대경관 투표참여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투표도 하고, 행운도 기다려보는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