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제주본부, 중소기업 컨설팅 지원 신청 접수
상태바
중진공 제주본부, 중소기업 컨설팅 지원 신청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중남)는 중소기업의 생산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오는 14일까지 기술분야를 대상으로 컨설팅 지원사업 신청을 접수한다.

지원대상은 5년 이상된 중소제조기업으로 5000만원 한도내에서 컨설팅비용의 55%까지 지원한다.

컨설팅 지원대상과 내용에 따라 구조고도화, 사업전환, 해외전문가 컨설팅으로 구분해 지원되고, 사업효과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뿌리산업에 우선적으로 지원된다.

특히 중진공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올해 하반기부터 대중소상생협력 컨설팅을 시범적으로 실시한다.

이번 컨설팅 지원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컨설팅사업 홈페이지(www.smbacon.g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다만 대중소상생협력 컨설팅의 경우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매월 중진공 제주본부에서 신청을 받는다.

이번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제주지역본부(존화 751-2061)로 문의하거나 컨설팅사업 홈페이지나 중진공 홈페이지(www.sb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