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대 경관 홍보대사 JYJ, '마니아층' 공략한다
상태바
7대 경관 홍보대사 JYJ, '마니아층' 공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동영상 직접 제작...7대 경관 로고송도 열창

JYJ의 7대 경관 홍보동영상. <헤드라인제주>
제주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JYJ'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투표 참여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있다.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범도민추진위원회(위원장 부만근)는 최근 JYJ가 제주의 7대 경관 선정을 기원하는 홍보동영상을 제작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4일 밝혔다.

JYJ는 직접 제작한 홍보동영상에서 "유네스코 3관왕 제주가 한.중.일 동북아 대표로 세계7대자연경관에 도전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 우리 모두 001-1588-7715로 전화투표 하시고 대한민국 제주를 세계에 알리자"고 투표 참여를 당부했다.

이 홍보동영상은 인터넷상에 올려진 후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블레싱 유천' 등 JYJ 팬클럽 카페, 팬들의 블로그.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 뿐만 아니라, 동영상 전문 사이트에 수백회 이상 스크랩되고 있다.

JYJ는 "한.중.일 동북아 대표로 제주가 꼭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돼야 한다"며 "앞으로 콘서트 및 방송 등을 통해 국내 팬들의 투표참여를 유도할 뿐만 아니라, 한류 지역에 투표참여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5월3일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홍보대사로 위촉된 JYJ는 지난달 11-12일 부산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7대 경관 선정을 기원하는 로고송을 부르며 팬들에게 투표 참여를 당부한 바 있다.

오는 20일 열리는 '7대 경관 기원 KBS 특집 5원 생중계'에도 홍보대사로서 출연해 선정기원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