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회 첫 출전 고상원 선수, 동메달 획득
상태바
전국대회 첫 출전 고상원 선수, 동메달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장애인역도선수권대회 데드리프트 부문 3위 입상

고상원 선수. <헤드라인제주>
전국대회에 처음 출전한 장애인역도의 고상원 선수(제주영송학교 1년)가 데드리프트 경기에서 95kg을 들어올리며 동메달을 획득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체육회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평택시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된 '제10회 전국장애인역도선수권대회'에 출전한 고 선수는 지적장애 데드리프트 62kg 이하 경기에 출전해 3차시기에서 95kg에 성공하며 3위에 입상했다.

이날 86kg이하급에 출전한 전세웅 선수(제주영송학교 3년)는 3차시기에 150kg을 성공시켰으나 아쉽게 4위에 머물렀다.

제주영송학교에 재학 중인 두 선수는 씨름선수로 활약하다 역도로 전향, 이번 대회가 처음 출전한 대회로 기대이상의 선전을 하며 오는 10월 개최될 제31회 전국장애인체전의 메달전망을 밝게 했다.

한편, 전국 16개 시도에서 절단 및 기타장애, 청각장애, 시각장애, 지적장애 등 선수 및 임원, 보호자 등 500여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 제주선수단은 선수 2명과 임원 2명등 총 4명을 파견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