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관광종사자 역량개발교육 참가자 모집
상태바
관광공사, 관광종사자 역량개발교육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가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2011 상반기 신입.경력 관광사업체종사원 역량개발교육'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한국방문의 해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주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오는 21일과 22일에는 신입 관광업체 종사원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과 29일에는 경력 관광업체 종사원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입사 2년 미만의 신입 종사원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교육에서는 △셀프 리더십 △9가지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기법 △이미지메이킹 및 자기표현법 △중국.일본문화이해 및 응대법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입사 2년 이상의 경력 종사원을 대상으로는 중간관리자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중심으로 △멘토링 리더십 △멘토링 코칭기법 △성과창출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SNS 마케팅 따라잡기 등이 진행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업계 의견을 반영했고, 경력별 맞춤 교육 및 유사업종별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교육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교육은 신입.경력을 합해 선착순으로 총 70명을 모집한다. 수강 희망자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서 신청서를 받아 전자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공사 관광종사원교육 담당(전화 740-6047)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