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프라이빗타운, 명품 쇼핑아울렛 유치
상태바
라온프라이빗타운, 명품 쇼핑아울렛 유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레저개발㈜-㈜나폴레오네 1일 명품관 입점 조인식

라온레저개발㈜(대표이사 회장 손천수)는 제주 한림 재릉지구 내에 조성중인 라온프라이빗타운 내에 명품 쇼핑 아울렛을 개점키로 하고 1일 ㈜나폴레오네(대표이사 김주흥)와 명품관 입점 조인식을 체결했다.

오는 10월 라온프라이빗타운 준공과 함께 문을 열 ‘라온프라이빗 명품 아울렛’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저가로 판매하는 제주도내 첫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공간이다.

라온레저개발㈜와 ㈜나폴레오네가 명품관 입점 조인식을 갖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라온레저개발㈜와 ㈜나폴레오네가 명품관 입점 조인식을 갖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매장 면적은 1760㎡ 규모이며,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구찌, 프라다, 샤넬, 에르메스, 크리스찬 디올, 돌체앤가바나 등 100개 브랜드를 정상 가격에서 40~60% 낮은 가격(1년 차 재고 기준)에 판매하게 된다.

라온레저개발 측은 특히 라온프라이빗 명품 아울렛 입점과 함께 중국 전문 음식점인 차이니스 레스토랑을 개장키로 했다.

주변의 풍부한 관광자원도 장점이다. 골프, 승마, 요트 인프라를 갖춘 934세대 규모의 라온프라이빗타운과 협재.금릉해수욕장, 한림공원, 생각하는 정원 등 인근 관광 명소를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을 겨냥, 제주도내 대표적인 명품 쇼핑문화 공간을 만든다는 구상이다.

특히 중국인과 일본인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힘쓸 계획이다. 아울렛 내에서는 중국어와 일본어 안내 방송과 현지 통역도 채용할 예정이다.

손천수 회장은 "탄탄한 브랜드 구성부터 고객 편의 시설까지 라온프라이빗 명품 아울렛만 제공할 수 있는 강점을 두루 갖췄다"며 "뛰어난 접근성과 풍부한 관광 인프라를 활용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각광받는 관광명소로서 크게 성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