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동인회 '엘트랙' 동인지 2집 발간
상태바
문학동인회 '엘트랙' 동인지 2집 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원(원장 신상범) 문예창작반 15~16기 수강생들의 모임 '엘트랙' 문학 동인회(회장 유태복)가 동인지 2집 '엘트랙 2'를 발간하고 10일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오후 7시 제주시내 음식점에서 열린 이날 출판회는 그동안 지도해 준 윤석산 제주대학교 국문학과 교수를 초청해 진행됐다.

'엘트랙 2' 출판을 자축하는 동인들. <헤드라인제주>
'엘트랙2'에는 △최미경 씨의 산문 '트랙을 넘어서' 외 1편 △김가영 씨의 시 '왕초 & 왕초' 외 3편, △김이경 씨의 단편소설 '10월의 누드 크로키'외 1편 △김옥란 씨의 시 '가을 속을 걸어가다' 외 1편 △유태복 씨의 시 '보름달' 외 2편이 수록됐다.

또 △이인봉 씨의 시조 '산지포에 낚시를 드리우고' 외 4편 △진창진 씨의 시 '내 안의 고비 사막을 가다'외 1편 △배은희 씨의 수필 '미운오리새끼 만나기' 외 1편, △오옥단 씨의 수필 '4월에 받은 편지' 외 1편 △황철보 씨의 '장모의 이불' 외 1편 등으로 구성됐다.
 
신상범 원장은 발간 축하문에서 "예술성을 내포한 예술적인 글을 쓴다는 것은 보통 쉬운 것만은 아니다"라며 "그 쉽지 않은 문학을 우리 문예창작교실과 인연이 돼 배우고 익힌 솜씨를 세상에 내놓게 됐다니 기쁘고 반갑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엘트랙 2' 동인지. <헤드라인제주>
<헤드라인제주/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바로가기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