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참여당, 사회복지시설에 책상-의자 무상기증
상태바
국민참여당, 사회복지시설에 책상-의자 무상기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참여당 제주도당이 사회복지기관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해 청소년 독서실용 책상과 의자의 무상기증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사업의 첫번째 순서로 국민참여당 제주도당은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에 책상과 의자 등 15기를 무상으로 기증했다.

국민참여당 제주도당이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에 기증한 책상과 의자. <헤드라인제주>
국민참여당 제주도당 관계자는 "그동안 사회복지관이 운영하는 독서실의 책상과 의자는 청소년이 학습하기 다소 불편했다"면서 "이번 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의 학습환경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주사회가 사회복지시설과 소년소녀 가정 등의 학습환경 개선에 많은 관심을 갖기 바란다"면서 "이를 위해 청소년 예산지원이 충분히 이뤄져야 한다"면서 "교육당국과 제주도에 청소년 예산지원 확충을 요청했다.

한편, 국민참여당 제주도당은 이 사업을 통해 책상과 의자 등 100기를 무상기증할 계획으로 다음에는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에 책상과 의자를 기증할 예정이다.

책상과 의자를 기증한 국민참여당 제주도당 관계자들이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책상과 의자의 기증을 희망하는 사회복지기관은 국민참여당 제주도당(전화 748-0610)으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