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감동이 최우선!" 제주농협, 서비스마인드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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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감동이 최우선!" 제주농협, 서비스마인드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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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농협지역본부(본부장 김상오)는 지난 5일 제주도내 중앙회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대학교 아라뮤즈홀에서 '2011년 제주농협 서비스마인드 교육'을 가졌다.

이날 모인 임직원들은 '기본과 배려! 감동의 친절! 행동의 마케팅!'을 슬로건으로 업무에 있어 책임을 다할 것을 결의했다.

제주농협지역본부는 지난 5일 제주대학교 아라뮤즈홀에서 '2011년 제주농협 서비스마인드 교육'을 개최했다. <헤드라인제주>

이날 교육은 김상오 지역본부장 특강과 중앙본부 고객만족팀장의 '농협CS 운영방안', CS전문강사의 '서비스마인드혁신' 강의 등으로 3시간 가량 진행됐다.

김상오 본부장은 최근 국회상임위에서 통과된 농협법 개정안에 대한 임직원 교육을 통해 "협동조합 정신에 맞는 각종 사업을 추진할 것"과 "기본과 배려로 사회적 책임을 다해 도민과 함께하는 조합 구현에 역량을 집중하라"고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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