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고객상담 이제 자신있어요"
상태바
제주은행, "고객상담 이제 자신있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 고객상담스킬 향상 위한 연수를 가졌다. <헤드라인제주>
제주은행(은행장 허창기)은 16일부터 24일까지 전직원을 대상으로 질높은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상담스킬 향상 서비스 연수'를 전개했다.

이번 연수는 김영복 연세대학교 겸임교수를 초빙해 '금융환경변화와 고객 응대 프로세스별 스킬 향상'이란 주제로 창구직원, 지점 책임자 등 직급별로 강의가 이뤄졌다.

연수에 참여한 직원들은 "새로운 상담기법을 익힐 수 있었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아울러 허창기 은행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