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일 개교 탐라중엔 어떤 선생님들이?
상태바
3월3일 개교 탐라중엔 어떤 선생님들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교육지원청, 탐라중 19명 교원 정기인사 예고

오는 3월3일 제주시 이도2지구에 개교하는 탐라중학교에는 어떤 선생님들이 올까?

제주시교육지원청은 3월1일자로 단행하는 중등 교원 정기인사를 16일 예고했다. 탐라중에는 모두 19명의 교사들이 자리를 옮긴다.

과목별로 보면, 우선 국어의 경우 동중 송희권 교사와 서중 오희경 교사, 한림중 김미경 교사가 탐라중으로 이동한다.

수학은 아라중 현태영 교사를 비롯, 한라중 장승미 교사, 서귀중앙여고 고경은 교사가 맡는다.

영어의 경우 제일중 백명선 교사와 세화고 양은영 교사, 표선중 현순정 교사가 각각 탐라중 영어 교사로 자리를 옮긴다.

과학은 동여중 현희옥 교사와 서귀여중 이정은 교사가 맡고, 한문은 성산중 임정범 교사, 체육은 중앙고 이용철 교사가 맡을 예정이다.

도덕의 경우에는 아라중 홍일심 교사와 김녕중 장은경 교사가 맡고, 영양교사에는 추자중의 송정아 교사가 자리를 옮긴다.

기술.가정 과목은 남원중 박일의.김현순 교사와 서귀포산과고 고영종 교사가 맡는다.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앞으로 약 일주일 간 이의신청을 접수한 뒤, 다음주께 최종 인사를 확정, 발표한다.

지원청 관계자는 "완전히 확정된 것은 아니고, 이의신청 여부에 따라 일부 교사의 자리 이동이 바뀔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탐라중 교장.교감은 오는 23일 단행되는 제주도교육청의 정기인사에서 확정, 발표된다. <헤드라인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