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진흥원, '무용예술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상태바
문화예술진흥원, '무용예술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원장 양윤호)은 '2011년도 무용예술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무용아카데미는 제주도내 무용인구의 저변을 넓히고 우리 전통무용을 전승, 보급하기 위해 운영된다.

기초반과 숙련반 2단계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기초반은 기본을 익히기 희망하는 누구나 선착순 25명까지 지원할 수 있다.

숙련반은 무용예술학교 기초반이나 비슷한 수준 이상의 과정을 수료한 경우에만 해당하는데, 무용단 보유작품에 대한 강습을 받게 된다. 교육 대상은 마찬가지로 25명.

아카데미는 오는 3월15일부터 9월8일까지 제주도 문예회관 대극장 남측 연습실에서 진행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제주도 문예회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710-7609), 전자메일(gwang@jeju.go.kr)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교육 대상자는 오는 3월4일 문예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만약 지원자가 25명에 미치지 못할 경우 해당 프로그램은 취소된다.

문의> 제주도 문화예술진흥원 공연기획과(710-7641~3). <헤드라인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