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JDC 면세사업단장에 임승재-기획조정실장에 정욱수
상태바
[인사] JDC 면세사업단장에 임승재-기획조정실장에 정욱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조직개편에 따른 10일자 인사 단행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가 9일 면세사업단장에 임승재 인사관리실장을, 기획조정실장에 정욱수 재무관리실장을 임명하는 등 조직개편에 따른 10일자 인사발령을 단행했다.

JDC는 경영효율화를 위한 경영기획본부의 인사.재무기능을 통합하고, 미래전략실과 건설관리처를 신설하는 등 조직이 개편되면서 이에 따른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는 면세사업단장에 임승재 전 인사관리실장이 임명되고 기획조정실장에 정욱수 재무관리시장이 임명되는 등 11명이 자리를 옮겼다.

양현창 서울사무소장과 임춘봉 감사실장 등 5명은 유임됐다.

변정일 JDC이사장은 "홍보마케팅실과 면세제도개선 추진단 신설 등 직할조직의 강화를 통해 앞으로 주요쟁점사항과 핵심사업을 직접 진두지휘해 JDC가 제주국제자유도시 완성의 견인차 역할을 충분이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다음은 인사발령사항

△면세사업단장 임승재(전 인사관리실장) △서울사무소장 양현창(유임) △감사실장 임춘봉(유임) △홍보마케팅실장 곽진규(전 홍보실장) △기획조정실장 정욱수(전 재무관리실장) △인사재무실장 박철희(전 교육사업처장) △미래전략실장 김용익(전 투자전략처장) △전산정보실장 홍영섭(전 경영정보실장) △개발사업처장 권인택(유임) △교육도시처장 이성호(전 테마파크처 부장) △건설관리처장 박원영(전 교육사업처 부장) △의료사업처장 이동선(유임) △관광사업처장 백인규(전 기획조정실장) △첨단사업처장 부원균(유임) △상품기획처장 손봉수(전 인사관리실 부장) 영업처장 박재모(전 기획조정실 부장)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