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설 맞이 대잔치' 최대 20% 할인
상태바
우체국쇼핑, '설 맞이 대잔치' 최대 2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선물 값이 걱정이라면 최대 20% 저렴한 우체국쇼핑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우정사업본부 제주체신청(청장 남준현)은 오는 24일까지 우체국쇼핑 설 맞이 할인 대잔치를 열고, 전국의 특산물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할인 상품은 배, 한과, 곶감, 민속주 등 우리 농수축산물 5033종으로, 제주 특산품으로는 한라봉, 꿀, 고등어, 수산물세트, 차류 등 300종이 할인된다.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마련된다. 구매 횟수에 따라 200명을 추첨, 한우세트 등 경품이 제공된다. 

우체국쇼핑몰 방문 고객에 대해서는 그림맞추기 이벤트도 열려, 매일 50명에게 제주 고등어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스마트폰 QR코드 퀴즈를 풀면 제주 흑돼지, 곶감세트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와함께 '오늘의 특가'에서는 매일 10개 이내 상품이 선정돼 25% 이상 할인 판매된다.

제주체신청 관계자는 "우체국쇼핑은 농어촌 생산자와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수축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며 "특히 우리 농수축산물만 취급하기 때문에 원산지 허위표기 걱정이 없다"고 말했다.

문의>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또는 콜센터(1588-1300). <헤드라인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