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 대체로 맑음, 밤 기온은 뚝↓...이번주 주간예보는?
상태바
[내일 날씨] 대체로 맑음, 밤 기온은 뚝↓...이번주 주간예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 21일 오후 전국 날씨 전망.
기상청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는 21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고 예보했다.

제주도는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형적인 영향을 받는 산지와 북동부를 중심으로 구름 많을 것으로 내다봤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로 인해 기온이 부쩍 오르겠으나, 밤에는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는 등 일교차가 커 건강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

제주도 아침 최저기온은 15~16도, 낮 최고기온은 22~24도로 예상된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도 앞바다에서 1.0~2.5m로 일겠다.

이번 주 주간예보를 보면, 전국이 대체로 맑거나 가끔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됐다.

다만, 수요일인 23일 오후부터 24일 오전 사이 제주도에는 약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북상 중인 제20호 태풍 '너구리(NEOGURI)'는 20일 오후 4시 현재 일본 오키나와 남남동쪽 약 250km 부근 해상에서 먼바다에서 북동쪽으로 이동 중이다.

21일 오키나와를 근접 통과한 후에는 일본 동쪽 해상을 따라 북상을 하다가 세력이 약화돼 온대저기압으로 변질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