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협회는 이번 현장홍보에서 가을철 힐링 트레킹을 주제로 한라산 둘레길 및 제주도내 억새 명소를 소개하고, 하반기 협회장배 골프대회 등 제주도내에서 개최되는 주요 행사를 홍보했다.
또 온라인 제주여행 종합쇼핑몰 탐나오를 활용한 제주여행 상담코너와 제주특산품 시식코너도 운영했다.
이외에도 행사를 찾은 재외도민들을 대상으로 돌하르방 등 제주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한 나만의 컵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제주국제사진공모전 당선작 일부를 전시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제주관광협회 관계자는 "'메가쇼 2019 시즌2' 등 현장중심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내국인 잠재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