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청소년수련관, 대정읍청소년드림페스티벌 경연 '우수상'
상태바
대정청소년수련관, 대정읍청소년드림페스티벌 경연 '우수상'
  • 문영주 @
  • 승인 2019.09.2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G_8908-1.JPG
▲ 18일 하모체육공원에서 열린 제3회 대정읍청소년드림페스티벌 경연대회에서 응원댄스 ‘딜라잇’이 시원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대정청소년수련관 소속 동아리 응원댄스 ‘딜라잇’이 대정읍청소년드림페스티벌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제주 서귀포시 대정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8일 제3회 대정읍청소년드림페스티벌 경연대회에서 응원댄스 ‘딜라잇’이 ‘우수상’을 수상해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교육장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모체육공원에서 열린 경연대회에는 대정읍청소년지도협의회 주최로 지역 내 중·고등학생 11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날 중학생으로 구성된 ‘딜라잇’은 파워풀하고 시원한 안무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한편 수련관 소속 밴드동아리 ‘윙밴드’와 방송댄스 ‘스파클링’은 아차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서 수련관 홍보활동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 블루윙이 ‘하바리움 메모꽂이’갤리그라피 동아리 ‘예손’이 페이스페인팅’ 참여부스를 운영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블루윙은 대정읍자율방범대와 함께 학교폭력예방 캠페인도 실시했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