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JDC 해외 인턴십 참가자 모집...'제주출신 전국 대학생' 대상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9.09.17 14:43:00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17일 'JDC 글로벌 인재육성 해외 인턴십' 연수에 참가할 제주 출신 전국 대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 인터십은 기존 JDC 인턴십과는 별개로 사업 대상을 제주 출신 전국 대학생으로 확대해 추진하는 첫 번째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모집기간은 27일까지다. 미국(디즈니월드) 20명, 베트남(호텔, 관광서비스 분야) 10명으로 총 30명의 학생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제주 출신 전국지역 대학생으로 부모 또는 본인이 제주도내 중학교 이상을 졸업하고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 주소지를 두고 거주하고 있거나, 부모 또는 본인이 공고일 기준 전까지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주특별자치도로 하고 3년 이상 거주했던 이력이 있는 자이다.

자세한 사항은 JDC 홈페이지(https://wwww.jdcenter.com) 게시판 및 글로벌 인재육성 해외인턴십 홈페이지(http://www.jdcinter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선발된 학생들은 미국 인턴십은 현지 대학교 교과목 수강(3주)과 디즈니월드 인턴십(24주) 과정이다.

베트남은 어학연수(4주) 및 호텔.관광 서비스 분야 인턴십(12주) 과정를 통해 실제 업무현장에서 관련 지식 및 노하우를 습득하게 된다.

한편, 제주대학교와 협약을 통해 추진하고 있는 제주지역 내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JDC 글로벌 인재육성 해외인턴십(제주)'은 지난 7월 학생모집을 시작으로 미국(샌프란시스코, 디즈니월드), 중국(상해), 독일(프랑크푸르트) 인턴십 프로그램이 진행 중에 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