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누웨마루 페스티벌..."제주의 밤거리를 즐겨요"
상태바
2019 누웨마루 페스티벌..."제주의 밤거리를 즐겨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0월5일 버스킹 페스티벌, 10월12~13일 콘서트
웹포스터.jpg
제주의 밤 거리를 즐길 수 있는 '2019 누웨마루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10월12일 및 13일 제주시 연동 누웨마루 거리에서 펼쳐진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관광공사, ㈜제주방송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거리 내의 4개의 버스킹 스팟을 조성해 재즈, 팝,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오는 10월 12일, 13일에 개막예정인 누웨마루 콘서트는 노라조, 미스트롯, 샘김, 볼빨간사춘기, 이정 등 국내 유명 뮤지션들의 출연해 누웨마루 거리 일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지난 14일 추석연휴와 맞물려 개막한 버스킹 페스티벌에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없던 거리 안에 아티스트들이 약 2시간 가량 관객과 소통하며 음악과 이벤트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받았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2019 누웨마루 페스티벌은 야간관광 콘텐츠를 통해 최근 침체돼 있는 누웨마루 거리를 활성화하고, 변경된 명칭을 국내·외에 홍보하고자 마련했다"며 "다시 예전처럼 활기를 띨 수 있는 거리가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가 시발점이 돼 제주 도심 내 대표 관광명소로서 이미지를 되찾길 기대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인근 상가들과도 연계해 지역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제주도 공식 관광정보포털 비짓제주(www.visitjeju.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