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시 '대한민국 문화의 달'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9.08.30 12:41:00     

제주시 2019 문화의 달 추진위원회는 '2019 대한민국 문화의 달'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 프로그램은 '문화로 행복한 제주 젊은 그림' 및 '합동창작-느영나영 문화바람'이다.

'젊은 그림 공모전’은 미래의 지역 문화예술의 주역이 될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문화로 행복한 대한민국(제주)’를 주제로 상상화 및 풍경화 등 장르 구분 없이 자유 형태의 작품을 공모한다.

제출된 작품에 대해서는 2019 대한민국 문화의 달 행사 기간 중 전시가 되며 우수작에 대해서는 별도의 시상을 할 예정이다.

'합동창작-느영나영 문화바람'은 제주도민의 삶의 추억이 담긴 칠성로 원도심 공간에, 새로운 개념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적용시켜, 문화의 바람을 일으킬 공간으로 재창출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제주의 바람', '문화의 新바람', '함께(같이) 하는 가치'의 메시지를 제주의 유·무형 자산 또는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재(폐 현수막, 폐어망, 캔·PT병 등) 등을 통해 전달 할 수 있는 작품을 모집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시 홈페이지 및 2019 대한민국 문화의 달 공식 홈페이지(www.culturemoon.com)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