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추자도 가족 낚시대회 성황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추자도 가족 낚시대회 성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낚시대회.jpg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24일 추자도 대서리광장 일원에서 추자도참굴비대축제위원회(위원장 황상일)와 함께 '추자도 가족 낚시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추자도는 많은 낚시꾼들이 찾는 곳으로 최근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리벤지 매치가 열린 만큼 프로, 아마추어 가리지 않고 최고의 메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제2회 추자 가족낚시대회는 추자도를 방문한 많은 관광객과 제주도민들의 호응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낚시대회에서 1등한 참가자에게는 추자 참굴비 3박스, 2등에게는 참굴비 2박스, 3등에게는 참굴비 1박스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또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추자도 멸치액젓'이 제공됐다.

이와 함께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대표이사 이혁영)가 진행한 5차 무료승선이벤트도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무료승선 이벤트는 추자도를 찾는 관광객, 제주도민 100명에게 무료 승선의 기회가 주어졌다.

황상일 추자도참굴비대축제위원회 위원장은 "여름휴가가 끝난 시점에도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너무나 감사하다"며 "많은 부족함에도 질서 있고 안전하게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사랑받는 추자도가 될 수 있도록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 27~29일 3일간 추자도에서는 '추자도 참굴비 대축제'가 개최된다.

참굴비 대축제에서는 이번에 진행한 가족낚시대회와 함께 굴비·삼치 시식행사, 굴비엮기 대회, 맨손 고기잡이 체험, 갯바당 바릇잡이 체험, 올레길 탐방 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