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주 늦캉스' 프로모션 진행...제주노선 할인혜택
상태바
진에어, '제주 늦캉스' 프로모션 진행...제주노선 할인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www.jinair.com)가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 대상으로 ‘제주 늦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로 향하는 진에어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탑승하는 고객에게 운임 및 부가서비스 할인과 제휴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진에어 제주 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부산~제주 등 총 4개 노선이다.

운임 할인은 진에어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탑승하는 5만 원 이상 제주 왕복 항공권 예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추석성수기인 9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제외된다.

부가서비스 할인은 10월 26일까지 탑승하는 고객 대상으로 지니플러스, 지니스트레치 및 비상구 좌석(등받이 고정석 제외)을 사전 지정하는 경우에 주어진다. 1인 고객에게는 4천 원, 2인 고객에게는 1만 원 할인이 적용되며 3인 이상 여행 시에는 최대 60% 할인을 받게 된다.

한편, 진에어는 칼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KAL 호텔 숙박권 6매를 제공한다. 또한, 진에어 고객은 호텔 이용 시 탑승권을 제시하면 KAL호텔 뷔페레스토랑 20%, 서귀포 호텔 피크닉 와인세트 15% 할인 등의 다양한 보딩패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진에어 ‘늦캉스’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