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주관광 홍보관은 제1회 섬의 날을 기념해 제주도내 대표 부속 섬 홍보와 더불어 2019 제주음식박람회, 제58회 탐라문화제 등 하반기 주요 축제를 홍보했으며 제주 캐릭터 컵받침 만들기 체험을 통해 관람객의 발길을 모았다.
또한 서귀포잠수함, 퍼시픽랜드, 플레이케이팝, 상효원, 정낭여행사, 테디베어사파리 등 제주도내 관광사업체가 B2B, B2C 홍보에 적극 참여해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앞으로도 제주도와 제주관광협회는 관광객 유치를 위한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