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청년과 함께하는 '내 일 찾기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제주 청년과 함께하는 '내 일 찾기 컨퍼런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더큰내일센터_컨퍼런스_.jpg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벤처마루 3층) 제이스페이스(J-Space)에서 민선 7기 취임 1주년을 기념해 국내 유명 스타트업 대표와 도내 청년들이 함께하는'내 일 찾기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원희룡 제주도지사와 배달의민족 등 스타트업 대표가 참석해 제주청년들과 함께 혁신인재 육성방안 모색에 나선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특강, 토크콘서트 등이 진행되며 취‧창업을 준비 중인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트업계의 선두주자인 류준우 보맵 대표의 '스타트업 성장스토리'와 최정호 핑크퐁 CLO '스타트업의 조직문화 인재양성'특강을 필두로 토크콘서트에서는 '기업가적이고 혁신적인 인재육성방안'을 주제로 머리를 맞댄다.

김종현 (유)섬이다 대표의 사회로 원 지사와 김봉진 배달의민족 대표, 최정호 핑크퐁 CLO, 류준우 보맵 대표가 패널로 참여한다.

언컨퍼런스 그룹토론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대표들이 그룹리더로 참여해 청년들이 제시한 주제로 토론을 이어간다.

그룹토론에는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배달의 민족), 류준우 보맵(통합보험관리앱) 대표, 박민영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고객상담 솔루션 전문기업) 대표, 황승익 한국NFC(간편결제 및 본인인증 서비스) 대표, 최정호 핑크퐁(스마트스터디) CLO, 전상열 나우버스킹(스마트 대기서비스) 대표, 한정훈 홈스토리생활(대리주부) 대표, 김태진 플라시스템(화훼 종합 플랫폼) 대표 등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청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제주도 및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http://jba.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 접수(jtkc@jba.or.kr) 하면 된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50명으로, 접수는 조기마감 될 수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