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진산 김봉상 대표, 캄보디아에 식수위생 사업 1억원 지원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      승인 2019.05.27 12:40:00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통해 기탁

김봉상-대표-후원금-전달식.png
㈜진산 김봉상 대표는 27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를 통해 캄보디아 크라체 지역 식수위생 지원사업을 위해 1억원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지난 2017년 그린노블클럽 으로 위촉 됐다. 그린노블클럽은 5년 누적 후원금이 1억원 이상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후원자 모임이다.

김봉상 대표는 ChildFund Cambodia가 진행한 조사에서 지역의 50% 가구가 연 중 지속적으로 식수를 접근할 수 없다는 소식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접하고, 흔쾌히 후원을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김 대표의 지원을 받아 캄보디아 지역의 7개 마을에 19개의 우물을 만들고 10개 학교에 우물 및 화장실 건축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이 종료된 이 후에는 캄보디아에 직접 방문하여, 변화된 마을에서 아이들을 직접 만나 온정을 베풀 예정이다.

김봉상대표는 지난 1997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하여 제주 내 소외가정의 아이들에게 경제적 지원을 위한 정기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장기후원자이다.

특별히 김봉상 대표는 지하수 개발, 지반조사, 지하수 감리등을 주요사업으로 하는 (주)진산을 운영하면서 제3세계의 물부족으로 인한 식수위생지원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2017년에도 본 재단을 통해 방글라데시 북부지역에 식수지원 및 화장실 지원 사업에 1억원의 후원금을 지원한 바 있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기업인으로 평가받고 있다.<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팀 iheadli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