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신라면세점, 여름 정기 '블루 세일' 시작...최대 80% 할인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승인 2019.05.21 09:23:00     

신라면세점]-블루세일-시작.jpg
신라면세점이 이른 더위를 맞아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 '블루 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 점에서는 이달 21일부터 7월15일까지 '훌라', '페라가모', '코치' 등 패션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6월부터는 약 40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얼리썸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블루세일 기간에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세일 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구매고객은 현금 약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 포인트 100만포인트(5명), 10만 포인트(20명), 1만 포인트(100명)를 증정한다. 1000포인트는 1달러와 동일하다.

에스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로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온라인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7월15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이 출국 당일 탑승권과 본인 여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각 1만원씩 총 4만원 적립,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화장품, 향수, 식품, 건강기능 식품 구매 합산 금액 100달러 이상 영수증과 아시아나 항공 탑승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 시 블루세일 기념으로 특별 제작한 헬로키티 블루 에디션 사은품 '헬로키티 블루 데님 에코백'과 '헬로키티 블루 캐리어 벨트'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특별 디자인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3월부터 올해 탄생 45주년을 맞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한 사은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서울점과 제주점에는 헬로키티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헬로키티 디자인 쇼핑백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블루 세일 기간에는 서울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 사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여행 토퍼'와 '헬로키티 지퍼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이 증정한 토퍼를 활용해 여행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신라면세점, #2019어느멋진날 #추억한컷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생크림 케이크(5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교환권(10명), △스냅스 포토북 이용권(20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블루 스마트폰 파우치', '헬로키티 블루 에코백', '헬로키티 블루 피크닉매트' 등 블루세일을 겨냥해 특별 제작한 헬로키티 블루에디션 사은품을 다양하게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에서 당일 600달러 이상 구매 시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열리는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 초대권 2매를 증정하고 6월 1일부터 서울점에서 당일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전시회와 뮤지컬 초대권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제휴 포인트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최근 '해피포인트' 제휴 할인을 추가해 제휴사를 늘리고 '라라클럽' VIP고객은 특정일 할인 혜택을 월 2회까지 받을 수 있도록 늘렸다.

신라면세점은 현재 평일에 'CJ ONE데이', 'OK캐쉬백 데이', 'G마켓/옥션 데이', 'T멤버십 데이', '해피포인트 데이' 등 다섯 가지 제휴 포인트 할인 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포인트 데이에는 보유 포인트 차감 없이 1포인트만 가지고 있으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2%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제휴사 할인 혜택은 제휴사별로 월 1회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복수의 제휴사에 가입되어 있을수록 할인 혜택을 여러 번 누릴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해피포인트 제휴 할인 신규 도입을 기념해 5월 중 해피포인트 데이 할인 혜택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신라스테이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오는 28일에는 '구찌 코스메틱'’의 한국 첫 론칭이 예정되어 있다. 신라면세점은 28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찌 코스메틱 제품 판매를 시작하며 서울점에는 29일 신규 오픈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면세점을 통해서만 매장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성심 기자 headlinejeju@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