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용적 혁신성장.사람중심 경제도시 제주' 세미나 14일 개최
상태바
'포용적 혁신성장.사람중심 경제도시 제주' 세미나 14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용성장-세미나_포스터.jpg
제주연구원(원장 김동전)과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종우)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는 '패러다임의 전환: 포용적 혁신성장, 사람중심의 경제도시 제주' 세미나가 오는 14일 오후 2시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1층 몬딱가공소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문재인 정부의 사람중심의 경제, 공정경제, 혁신성장을 지향하는 정책기조인 '혁신적 포용국가'를 바탕으로, 제주특별자치도의 사람중심, 지역중심의 혁신성장 선도도시의 구현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1부 기조발제에서는 동아시아 신경제 이니셔티브 빈재익 박사가 '포용적 혁신성장 모델 : 피츠버그와 클리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를 주제로,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강종우 센터장이 '포용적 혁신성장, 사람중심의 경제도시 제주로'를 주제로 각각 발표한다.

2부 토크콘서트에서는 '내가 생각하는 포용적 도시란'을 주제로 노희섭 제주특별자치도 미래전략국장, 고태호 제주연구원 연구위원, 김종현 제주사회적경제네트워크대표의 대담이 진행된다.다.

이날 세미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3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연구원(www.jri.re.kr),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 사회적경제허브(www.jejuhub.org) 소식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